A/S접수 문의 · 안내
고객상담센터 : 1600-5470
평일 : 10:00 -17:00(토,일,공휴일은 제외)
A/S 접수
- 무상 1년, 당사에서 접수하여 책임지고 처리해 드립니다.
- 엄격한 검사시스템에 의해 완벽한 제품을 출고하고자, 시공 후 최종점검 및 관리확인으로 A/S는 거의 없습니다.
-
리모컨이 IR(대부분의 리모컨)으로서 사람의 눈에 보이지 않는 적외선이 나옵니다.
적외선의 불빛으로 리모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.
확인방법
1. 핸드폰 카메라 모드 실행.
2. 리모컨 헤드부분(전구부분)을 핸드폰 카메라 렌즈를 향하여 아무버튼을 누름.
3. 핸드폰 화면으로 불빛 깜박임을 확인.
- 불빛 깜박임 (정상)
- 희미하거나 반응이 없음 (불량)
(※ 아이폰의 경우 셀카모드로 확인가능)
A/S 신청 안내
A/S 처리기준 안내
- 본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은 보증서에 기재된 내용으로 보증혜택을 받습니다.
- 무상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1년입니다.
- 서비스 요청 시 (주)웰테크 또는 당사가 지정한 지역대리점에서 반드시 A/S를 합니다.
A/S 망